[천문] 10일 국야는?
페이지 정보


- 조회7 읽음
- 0개의 댓글
본문
관련링크
*감보아 대 류현진의 경기입니다.
롯데 승 // 7.5 오버
두 선발이 서로 팀에게 1패씩을 갖고 있습니다. 크게 무너진 투구를 하지 않았지만 감보아가 약 우위로 보여집니다. 또한 롯데가 연패에 빠져 있고 반발 타이밍이라 보여집니다. 류현진이 사직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초반에 약세가 있습니다. 롯데는 감보아가 나왔을 때가 아니면 연패를 깨기 힘들어보여 전력으로 상대할 듯 보입니다. 이번을 놓치면 연패가 길어질 전망입니다.
*2경기 콜어빈 대 손주영의 경기입니다.
두산 +2.5 승 // 8.5 오버
잠실 라이벌전! 1위와 9위지만 상대전적은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 그만큼 전력은 중요하지 않은 경기입니다. 손주영이 두산에게 2패10점대 방어율이 눈에 띕니다. 특히 두산에게 많이 약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콜어빈은 4점대 밋밋한 방어율이지만 엘지 상대 2점대 방어율로 빡빡했습니다. 어제 엘지가 키움에게 패해 분위기가 안 좋았을 듯 보여 초반에 손주영이 무너지면 엘지 쪽으로 힘든 경기 나올 듯 보입니다.
*3경기 신민혁 대 앤더슨의 경기입니다.
SSG 승 // 8.5 오버
신민혁이 1패를 안고 있지만 무난했습니다. 하지만 홈에서 2승무패지만 방어율이 높은 모습이기에 팀 타선이 도움을 받지 않으면 이기기 힘들어보입니다. 쓰그는 5연승 중인데 올해 가장 긴 연승이 5연승이었습니다. 앤더슨도 무결점 투구를 했는데 한번쯤 삐끗하는 타이밍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타격이 좋은 팀 엔씨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렇다고 앤더슨이 빅이닝을 만들어주지는 않을 듯 보이고 1경기 느낌으로 나올 듯 보입니다.
*4경기 네일 대 가라비토의 경기입니다.
삼성 +2.5 승 // 8.5 언더
연패 후 연승으로 이어가지 못 한 기아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가라 앉아 있고 팀 수비도 불협화음을 만들어내는 모습입니다. 팀 실책이 키움과 같이 10위에 랭크되어 있어 이닝을 지날 수록 불안감이 있습니다. 네일이 호투를 하고 있지만, 인플레이 타구가 많은 김지찬, 김성윤 등 발빠른 테이블 세터를 막아낼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가라비토도 상대전적이 없어 생소함만으로도 3이닝 이상은 버텨낼 듯 보여 초반 삼성의 공세가 강력할 듯 보입니다. 삼성이 선취점을 낸다면 네일이라도 이기기 힘들 듯 보입니다.
- [천문] 8일 월드컵 유럽예선 25.09.08
마케팅 센터가 오픈되었습니다.
본사 부본사 총판 여러분들이 이용하시며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홍보공간 입니다.
글쓰기 권한 문의는 아래 텔레그램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권한 문의 시간은 오전10시~오후10시 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