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포인트 랭킹

  • 1 츄♡ 829,880P
    2 트롯가이 807,502P
    3 풍아빠얌 765,573P
    4 토사장 571,300P
    5 대장 547,300P
    6 포케이 430,300P
    7 베이스태프 388,800P
    8 무대뽀 339,700P
    9 산와머니 314,100P
    10 카지노짱 287,900P

접속자집계

오늘
246,213
어제
331,589
최대
470,261
전체
177,768,205

업체홍보

메이저사이트 업체홍보 구간으로 여러분들도 함께 동참하시는 공간입니다. 메이저사이트를 이용하시면서 이곳은 꼭 공유하고싶다 하는 곳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저희는 사이트 업체홍보를 하시는 분께 소정의 포인트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벤트 공지를 참고하시고 꼭 포인트 받아가세요. 또한 메이저사이트 아닌 불편한 홍보글이나 광고를 신고하신 분께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언제나 먹튀업체가 아닌 확실한 업체홍보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승 하시고 즐거운 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오토프로그램과 잦은 도배글을 올리는 몇몇 업체들의 악행으로 인하여 권한을 조정합니다.

글쓰기 버튼이 안보이시는 회원은​ 텔레그램 totobay 또는 1:1 문의하기에 

닉네임 알려주시면 글작성 가능하게 열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통장대여,사이트대여,작업,수금책 구인 등의 광고는 일괄 삭제 및 차단하겠습니다.​
사설 이용시 200만원 준다 어쩐다 하는 글 보시고 절대 연락하지 마세요. 
요즘 피해사례 신고가 너무 많습니다. 계속 삭제하고 차단함에도 불구하고 글이 올라옵니다. ​​


 

안전메이저 NO.1 비타민 카지노입니다 (안전환전)오로지 실배터분들을 위한 혜택 지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비타민실장 전체게시물

본문

안녕하세요 비타민 실장입니다

카지노 비타민벳 에서

이벤트를 악용하는 사례가 지속되어 검증되었으며,악용하는 회원분들에게

제재를 가하기보단 이벤트를 하향  조치하였습니다.하여 패치 조율을 위해

종합 이벤트,카지노 이벤트 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상향할 예정 이오니

많은 관심부탁드리겠습니다. 

 

안전 과 믿음 신뢰를 바탕으로 회원 분들께 보답 드리겠습니다

 

실배터 분들께 정말 좋은 기회 환경으로

모시고 싶습니다  

 

말이 길었는데 거두절미하고

 

비타민 벳 "이벤트" 간략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 입플 3+1 5+2 10+3 20+5 <<​

 




 >> 매충 3~5% 및 돌발 이벤트 <<




 >> 매주 월요일마다 돌아오는 "페이백"지급<<




 >> 연승 연패 이벤트<<




 >> 카지노 각종 이벤트<< 




 >>스포츠 각종 이벤트<<




 >> 생일 이벤트 <<


 


 >> 지인 추천이벤트 << 




 >> 가족방 돌발 이벤트 <<

 

 

 

 

 

 

 

 

 

 

 

(비타민 벳

 

 

 

토토핫 보증금 3억 커뮤 등재 비타민벳,사이트 퀄리티 , 안전 보장 ,각종 다양한 이벤트 있으니

 

 

 

다들 오셔서 꼭 한번씩 화끈한 이벤트 확인하고 가세요 

 

 

 

 

 

 

 

(비타민 가족 방)

 

 

 

바카라,스포츠 초심자 분들도 픽스터 분들의 픽을 따라 타시면서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이며 금일 충전하시는 분 한에서

 

각종 돌발 이벤트로 랜덤 포인트 지급 되십니다.

 

입장 원하시는 분들은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가입 문의)

 

 

 

카카오톡: SE66


텔레그렘: sungh1

 

 

 

 

 

 

 

 (위 텔,카톡 부재시)

 

 

 

카카오톡: ZX31


텔레그렘: CKS19

 

 

 

 

 

 

 

 

 

 


사이트 >> 게시 글 상단 링크 확인​ 

추천 0

댓글목록

왕밤빵님의 댓글

왕밤빵

이용 많이하겠습니다 이벤트많아서 좋네요 ^^ 작성일

가붕이님의 댓글

가붕이

방송보고왔는데 재밌네요 이벤트 포인트 ㅅㅅ 작성일

밤양갱님의 댓글

밤양갱

유투브 생방보고 왔어요 자주 올게요!! 작성일

KSI님의 댓글

KSI

유튭언니 보고와써요 ㅋㅋ 작성일

근대엄지님의 댓글

근대엄지

이벤트 좋네요 맘에 들어요~~~~~~~~ 작성일

비타민실장님의 댓글의 댓글

비타민실장 전체게시물

저희 실배터 회원님들을위한 이벤트 더많이 상향 시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하울이아빠님의 댓글

하울이아빠

매너저님들 덕분에 요즘 수익 달콤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핫도그킬러님의 댓글

핫도그킬러

오 싸이트 깔끔 하네요 굳! 작성일

구르미구름님의 댓글

구르미구름

혼자하다맨날 죽었는데 ㅠㅠ 감사합니다 작성일

불건전한소환사님의 댓글

불건전한소환사

덕분에 실시간 잘먹었습니다 충성충성 작성일

바카라잘하고싶따님의 댓글

바카라잘하고싶따

매너저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잘먹었습니다 작성일

비타민실장님의 댓글의 댓글

비타민실장 전체게시물

저희 매니저님들 최고로 모신 네임드 분들이죵 ㅎㅎ 믿탑 가즈아 작성일

사바하님의 댓글

사바하

대박나세요!! 작성일

이름없는사람님의 댓글

이름없는사람

방송도 진행하고 재밌네여 :) 작성일

비타민실장님의 댓글의 댓글

비타민실장 전체게시물

ㅎㅎ 꾸준하게 이용하시면서 더좋은 혜택 받아보셔요 작성일

하으으응님의 댓글

하으으응

200추리 1400마감스 대박이네여 헠 작성일

하라바카라님의 댓글

하라바카라

오늘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려효~ 작성일

비타민실장님의 댓글의 댓글

비타민실장 전체게시물

이용에 감사드리면 꾸준하게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작성일

달고나님의 댓글

달고나

매니저님 지옥갔다가 살아왔네요 정말고마워요 !!!!! 작성일

비타민실장님의 댓글의 댓글

비타민실장 전체게시물

ㅎㅎ 저희매니저님들이 딱 잡아주면 바로 수익이죠 ㅎㅎ 작성일

구구밥집님의 댓글

구구밥집

점심떄 잠깐 픽보고 수익 ㅅㅅ 작성일

이름없는늑대님의 댓글

이름없는늑대

잘부탁드려요 환빨라서 좋네여 작성일

비타민실장님의 댓글의 댓글

비타민실장 전체게시물

감사합니다 형님 항상 자주 이용 부탁드릴게요 ㅎㅎ 작성일

투게더님의 댓글

투게더

선물 받고 잘먹었습니다 이용 마니할게여 작성일

한방인생님의 댓글

한방인생

자신감없었는데 매너져님 강승부따라가서 상승세탔습니다!!!!! 쑤아리 작성일

가닥구하나님의 댓글

가닥구하나

늘봉님 방송보고왔어용 작성일

비타민실장님의 댓글의 댓글

비타민실장 전체게시물

ㅎㅎ 감사합니다 꾸준히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작성일

 

마케팅 센터가 오픈되었습니다.

본사 부본사 총판 여러분들이 이용하시며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홍보공간 입니다.

광고를 해야 하는데 글쓰기가 안보이시는 분들은 하단에 텔레그램이나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조치 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